교원그룹, 재무팀 신입사원 채용...10월 3일까지 접수
교원그룹, 재무팀 신입사원 채용...10월 3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1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교원그룹이 재무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한다.

관련 학과를 전공했거나 합리적인 사고력 및 판단력, 데이터 분석 및 문서 작성 능력, 회계관련 업무 경력 보유자는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입사하게 될 경우 지출전표확인, 법인 및 월차 결산, 각종 세무신고 및 회계세무 검토, 기타 회계관리, 로열티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1,2,3차 면접전형 - 채용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0월 3일 오후 11시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교원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후 온라인으로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결과 발표는 오는 10월 4일 오후 7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입사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드러날 경우 채용에서 바로 취소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원그룹 채용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채용공고 하단에 있는 인사담당자 전화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