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 방안 세미나 성황리 마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 방안 세미나 성황리 마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9월 15일(수)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에서 개최한 ‘New Normal에 따른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Innovation Driven)] 방안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세미나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 내 KMAC 세미나장에서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영관리(전략, 조직, 성과관리) 및 경영평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KMAC 한상록 공공혁신부문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특별강연, 세션별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참가기관 대상 사전 설문을 통해 받은 문의사항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라이브세션과 네트워킹 타임을 진행하며 오프라인 세미나에 준하는 참여 및 소통형 세미나의 성격을 극대화시켰다.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세미나장 내 비치된 방명록을 작성하며 새로운 방식의 운영과 강연 컨텐츠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KMAC 지자체 사업담당 주진형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세미나의 효과성과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동시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KMAC만의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다”라며 향후 메타버스 플랫폼의 적극적 활용에 대한 기대를 내비췄다.

한편, KMAC는 이번 세미나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지속되는 문의에 부응하고자, 연내에 지방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를 추가로 개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