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핏배틀코리아TV 다양한 패션 컨텐츠 공개, 성황리 마쳐
아웃핏배틀코리아TV 다양한 패션 컨텐츠 공개, 성황리 마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아웃핏배틀코리아TV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인스타그램으로 시작된 패션 커뮤니티 ‘아웃핏배틀코리아’가 유튜브 아웃핏배틀코리아tv로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vcr컨텐츠와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투표 컨텐츠가 업로드 될 계획이다. 아웃핏배틀코리아tv에서 4개의 컨텐츠를 선보였다. 컨텐츠는 style inside, how much korea, 전지적 x 시점, battles on air 로 구성되어 있다.

첫번째 ‘전지적 x 시점’은 아웃핏배틀코리아 인스타에서 열리는 아웃핏배틀을 X의 시점으로 리뷰한다. 여기서 X는 패션 전문가나 셀럽, 그리고 아웃핏배틀코리아 팔로워가 X가 될 수 있다는 컨텐츠이다. 전지적 x 시점 1화는 1기 mc 쩡대, 째니와 크리에이터 이창빈, 음혁진 등이 고등배틀 리뷰를 함께했다. 해당 영상 조회 수는 1만회를 넘어 첫 컨텐츠의 화포를 선보였다. 

두번째 style inside는 mc째니가 아웃핏 배틀 1위 혹은 상위권자들의 집을 직접 방문하여 옷장을 살펴본다. 그들의 옷장을 살펴보며, 옷장정리, 자신만의 스타일링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하는 컨텐츠이다.

세번째 How much korea는 MC 쩡대가 현장에서 섭외된 스타일이 좋은 일반인 다수에게 장착한 스타일 금액과 브랜드를 체크한다. 아웃핏배틀코리아의 하우머치코리아는 가격뿐만 아니라, 옷잘러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참여형 컨텐츠이다. 

네번째 battles on air는 신청을 통해 참가하게 되는 3명의 배틀 참가자들이 정해진 공간, 정해진 옷을 가지고 주어진 주제에 맞게 스타일링을 대결하는 컨텐츠이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아이템이 아닌 아웃핏배틀코리아 측에서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옷을 통해 스타일링 대결을 하게 된다. 

아웃핏배틀코리아는 SNS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한 스트릿 패션 커뮤니티이다. 단순히 착장을 공유하는 것을 넘어, 경쟁하여 우승자를 가리는 신개념 패션 플랫폼이다. 특유의 배틀 시스템으로 현재 2만 6천명의 팔로워 수와 각종 연예인, 인플루언서, 모델 등의 적극적으로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자체 커뮤니티에서는 브랜드, 제품정보, 코디법 등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많은 패션 피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