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홈케어, 10월 청소 창업 설명회 개최 예고 “종합 정보 제공할 것”
다홈케어, 10월 청소 창업 설명회 개최 예고 “종합 정보 제공할 것”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09.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다홈케어 제공
사진제공=다홈케어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청소 대행 기업 ‘다홈케어’는 오는 10월 6~7일 양일 간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다홈케어 일산 아카데미에서 청소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홈케어는 홈케어와 가전케어, 입주 및 기업청소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청소 전문 기업이다. 특히 LG전자 공식 지정 서비스 기업이자 편의점 공식 지정 청소 업체로 B2B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토탈 청소 및 가전 청소 서비스 교육 사업을 선보이는 홈케어 아카데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창업 설명회는 성공적인 청소 서비스 제공 전문 기업을 설립,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기회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테랑 전문가 주도 아래 입주 또는 거주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 냉장고 및 매트리스·소파 등의 생활 가전 및 용품에 최적화된 청소 가이드 등을 전수하는데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에어컨·세탁기 등의 분해 청소를 원활하게 수행하는 방법, 악취 트랩을 설치하거나 미세 방충망을 교체 시공하는 노하우, 사업자 등록 신고 방법, 카드 결제 시스템 구축 방법, 고객을 응대하는 기본적인 가이드 등 청소 기업 창업 관련 종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울러 다홈케어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전문가 초빙 교육, 블로그 및 SNS 활용 팁 등의 교육 콘텐츠도 준비한다는 각오다.

다홈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 이슈가 장기화되면서 청소, 방역에 대한 대중의 니즈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서비스를 공급하는 창업 시장 역시 과거 대비 두터워진 상황”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홈케어, 기술 교육 등 창업 관련 궁금한 정보 및 유용한 노하우 등을 망라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명회 참여 접수는 다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