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 인생 최고 체중 고백… 20kg 쪘다 무슨 일? “다이어트 시급”
가수 나비, 인생 최고 체중 고백… 20kg 쪘다 무슨 일? “다이어트 시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2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나비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제가 예쁘고 건강하게 체중 감량 후 비법을 전수해 드리겠다”

가수 나비가 체중을 공개해 화제다. 나비는 지난 5월 출산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임신 중 체중이 20kg 가까이 늘었고 현재 71kg에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나선다 밝혔다.

나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도대체 모유 수유하면 살 빠진다는 말은 어디로 간 거죠,,? ㅠㅠ 분명히 4개월 전에 아기를 낳았는데 왜 배는 그대로고 육아때문에 몸무게가 빠지기는 커녕 몸은 점점 더 붓고 컨디션은 최악- -; 맞는 옷이 없어 남편 박스티만 빌려 입고, 방송 스케쥴 있는 날엔 펑퍼짐한 원피스만이 살 길 ㅎㅎ 인생 최고 몸무게 찍은 지금! 예전 모습으로 다시 돌아갈래요! 더 늦기 전에 다이어트 시작합니다. 앞으로 건강하게 달라지는 제 모습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라는 게시글을 공개한 것.

특히 이번 감량은 유명 헬스케어 기업의 도움을 받을 것이라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그는 “지금 남편보다 체중이 더 나간다”며”육아를 하니 엄마가 건강해야 아이의 건강과 행복도를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해 케어 할 수 있다는 생각하기에 무리하지 않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제대로 건강한 방법으로 감량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SNS에서도 고민을 많이 얘기해 주시는데 제가 예쁘고 건강하게 체중 감량 후 비법을 전수해 드리겠다”며 “달라지는 나비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며 성공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나비는 MBC 표준FM 라디오 ‘주말엔 나비인가봐’ DJ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