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스트풀빌라, 9월 신축 오픈
더베스트풀빌라, 9월 신축 오픈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베스트풀빌라 제공
사진 = 더베스트풀빌라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영덕에 위치한 풀빌라 ‘더베스트풀빌라’가 9월 신축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베스트풀빌라’는 이국적인 익스테리어로 마치 해외의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2개 동으로 구성된 ‘더베스트풀빌라’는 각 동마다 단 3개의 객실만 배치하여 충분한 공간과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모든 객실에서 영덕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오션뷰를 구현했다.

포항풀빌라 ‘더베스트풀빌라’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의 객실에 두 개의 풀장이 설치되어 있다는 것이다. 우선 저층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 인피니티 미온수풀이 설치되어 있으며 3층 객실에는 루프탑 개별 미온수풀이 제공된다. 11월 중순까지 운영하는 미온수풀은 동해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는 즐거움을 안겨 준다.

또한 1층과 2층 객실에는 실내 미온수풀이 설치되어 있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실외 어디에서든 다른 사람과 어울리지 않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베스트풀빌라 관계자는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동해바다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도록 객실 내 조망에 가장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야외 또는 실내의 미온수풀을 통해 바닷가에서 뛰어노는 것처럼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고객의 즐거움을 한 층 배가시킬 요소로 기대한다. 영덕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기억을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