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트인사이트 틴트, 아마존 US 입점과 동시에 립 부문 신규 런칭 1위 기록
자트인사이트 틴트, 아마존 US 입점과 동시에 립 부문 신규 런칭 1위 기록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자트인사이트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국내 이지 뷰티 브랜드 자트인사이트(SAATINSIGHT)의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가 글로벌 e커머스 기업 아마존 US에서 입점 한 달 만에 립 스테인 부문 신규 런칭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자트인사이트는 21년 2월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5종을 출시한 후, 7월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 썸머타임 에디션’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일본, 인도네시아, 대만에 수출되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어낸 후, 지난 8월 미국 아마존 US에 성공적으로 입점된 것이다.

올타임 무드 벨벳 틴트는 하루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컬러로 총 10가지 감성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제형으로, 입술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속 건조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운 입자의 벨벳 제형이 그라데이션을 용이하게 하여 음-파 몇 번으로 스머징 오버립 연출을 쉽게 표현할 수 있어 립 메이크업이 서투른 이들에게 도움을 준다. 

자트인사이트 토니 하워드 총괄이사는 “아마존에서 빠르게 반응을 확인하여, 미국 시장에서 자트인사이트 틴트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며 “시간에서 따온 컬러명 등 확실한 컨셉과 셀럽들의 입술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점이 케이뷰티 관심사인 미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 같다”라고 분석했다. “앞으로도 아마존 고객들에게 자트인사이트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시키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