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게임배경원화 세미나 및 신규 클래스 오픈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게임배경원화 세미나 및 신규 클래스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게임원화학원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에서는 반실사&실사풍의 게임원화 배경을 담당했던 새로운 강사와 게임원화 배경 및 컨셉 일러스트 제작에 관련된 실무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10월 9일 (토) 오후 1시부터 온라인(Discord)으로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수많은 인테리어 학도들과 제품 디자인, 서양화, 입시미술 등의 전공을 막론하고 게임 원화 업계에 진입하는 인원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실제 게임업계에서는 캐릭터 원화가 보다 배경 원화가를 찾는 빈도수가 높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게임 배경 원화에 관심을 갖던 취준생 또는 학생, 컨셉아트에 대해 상세히 알고 싶은 취준생과 현재 재직 중인 신입 원화가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 진행 순서로는 ①게임 원화가의 업무에 대한 상세 내용으로 일러스트 제작, 배경원화 그리기, 무드 페인팅 제작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추가로 ②디자인과 컨셉 일러스트의 상관관계의 주제로 도형화, 3D 소프트웨어 이용, 일러스트가 그려지는 과정, 시각적으로 부각시키는 방법 등 실무에서 직접 경험하고 쌓은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와 함께 게임배경원화, 컨셉 일러스트의 수업이 개설될 예정이며 게임업계 취업을 위한 인재 양성에 주력을 다 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원화가 실무자 출신의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취업전문학원이라 하며 메가스터디 게임아카데미 수업과정 및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