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윤딴딴의 포스트 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인업 개별포스터 공개
‘2021 윤딴딴의 포스트 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인업 개별포스터 공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09.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
사진 제공 :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오는 10월 12일, 10월 13일 양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열리는 ‘2021 윤딴딴의 포스트 인’에서 아티스트 개별포스터를 공개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으로 개최되는 ‘2021 윤딴딴의 포스트 인’은 콘서트, 팬미팅, 토크쇼, 페스티벌의 매력을 하나의 공연에 모두 담았으며 신예 싱어송라이터부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들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편안하면서도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을 보유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이 양일간 호스트로 출연하여 오프닝무대와 엔딩무대를 선보이며 하루에 네 팀씩 총 여덟 팀의 싱어송라이터가 무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날인 12일은 ‘예빛’을 시작으로 ‘정아로’, 한올’, 담백한 감성의 소유자 ‘빌리어코스티’로 이루어진 라인업을 공개하였다.

다음 날인 13일은 ‘최유리’를 시작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수영’, 매혹의 감성을 소유한 ‘프롬’, 마지막으로 ‘감성 밴드의 대표적인 그룹, ‘브로콜리너마저’로 이루어져 있다.

사진 제공 :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
사진 제공 :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

탄탄한 라인업에 이어 공연의 내용과 연결된 사전 이벤트에도 눈길을 끌고 있다. 주최사인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관객들에게 사전에 사연 신청을 받은 뒤 공연에서 아티스트가 직접 사연을 공유하고 당첨된 사연의 주인공에게 아티스트 사인이 담긴 피지컬앨범과 사인 포스터 증정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 관객들과의 소통에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 올리고 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주최, 주관사인 종합 콘텐츠 제작사 일삼이프로덕션(132PRODUCTION)의 김태경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대중음악공연 산업에 작지만 활력과 귀감이 더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이번 공연은 전 석 동반인 최대 2인 외 거리두기형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운행 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공연은 9월24일 오후 8시 티켓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0월 12일 화요일과 10월 13일 수요일,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약 160분간의 러닝타임으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