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비키니폴 메인MC 폴댄스 여신 조수정
[인터뷰] 비키니폴 메인MC 폴댄스 여신 조수정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09.2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조수정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조수정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여가시간의 활용으로 다양한 레저 활동이 나타나고 있는 요즘, 좀 더 특별한 운동인 폴댄스로 방송을 진행하는 비키니폴의 조수정 님을 만나보았다.

Q.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폴댄스로 활동하고 있는 조수정입니다. 방송프로그램인 비키니폴 MC와 다양한 프로그램의 게스트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폴댄스 학원을 운영 중입니다.

사진출처 = 비키니폴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 = 비키니폴 공식 홈페이지

Q. 연예인 폴댄스 지도자로 유명하신데 요즘 근황은 어떠신가요?

다양한 연예인분들 덕분에 근사한 타이틀을 얻었네요:)

현재는 UHD드림TV에서 “비키니폴” 이라는 프로그램명으로 정규 편성되어 메인 MC 겸 폴댄서로 활동 중입니다. 이 방송을 촬영하면서도 게스트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분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하루라는 시간을 촬영하기도 하고 일대일로 소통을 하니 다른 방송보다 훨씬 쉽게 친해지고 알아가는 것 같아서 좋아요. 그 외 방송은 유튜브 게스트나 시사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주로 제 “조수정폴댄스”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조수정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조수정 인스타그램

Q. 조수정폴댄스 만의 장점은?

폴댄스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스트리퍼를 먼저 연상하게 되는데요. 이제는 그런 시대가 아닌 예술을 겸비한 스포츠로서 자리매김을 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제가 운영하는

조수정폴댄스는 아름답고 우아한 예술적인 요소를 강조하여 폴댄스가 야한 춤이 아닌 아름다움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앞으로 이루고자 하는 계획은?

앞으로도 폴댄스를 더 알리기 위해 지금보다도 더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이에 폴댄스를 알리는 주체가 되는 저는 항상 좋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폴댄스를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