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10월 9일~10일간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개최 예정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 10월 9일~10일간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개최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대구웨딩컴퍼니가 주최하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10월 9일, 10일 엑스코 인터불고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2021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전시되며 대구 웨딩샵인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임자경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다.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자에게 전시 관람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박람회 방문 당일 실시간으로 예약하면 부대비용 할인, 주례 서비스 제공, 모바일 청접장 및 계약금을 최대 30만원 증정하며 웨딩홀과 스드메를 동시에 계약할 경우 소형 가전제품도 제공한다.

올인원으로 체험해보고 계약까지 한번에 가능한 스튜디오 뉴샘플 화보 전시, 허니문 박람회 등의 이색 경험도 할 수 있다. 또한, 슈즈드블랑 슈즈와 코사지를 증정하고 2부 셀프 드레스를 대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시간별 입장을 통해 방문객 밀집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내방객은 입장 전 체온 측정과 열 감지 카메라 점검, 마스크 필수 착용 등의 방역 단계를 거쳐 안전하게 운영할 계획이다.

대구웨딩컴퍼니는 “결혼을 결심하면 준비해야할 것들로 혼란스러운 예비 부부가 많기에 이들을 위해 한 번에 웨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지난 박람회보다 참가한 업체도 많고 제공 이벤트도 풍부하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