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인드커넥트, 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마케팅·홍보 전략 제공
(주)파인드커넥트, 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마케팅·홍보 전략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9.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에 이은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 선정!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주식회사 파인드커넥트가 혁신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에 이어 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제품마케팅 및 홍보영상 브랜드를 운영하는 전문기업 (주)파인드커넥트 (대표 박현준)는 대형클라이언트 및 관공서, 기관 수행으로 쌓아온 경력과 성적을 인정받아 수출바우처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수출바우처사업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기업의 자사 수출 역량을 키우고 수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제도이다. 

파인드커넥트는 이 중에서도 홍보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수행기관으로써의 역할에 충실하며, 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에 기여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하였다.

(주)파인드커넥트는 메디치컴퍼니, 프론티스 등 기업의 해외 수출영상 제작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출영상 및 중국 인플루언서(왕홍) 섭외, 미국·호주 등 해외 진출용 3D영상과 영상 현지화 공략에 필요한 외국인 모델 섭외, 원어민 성우 등 수출영상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전략적으로 구성하고 있다.

(주)파인드커넥트는 현재 10년 이상 전문가들이 모여 기획·촬영·전문작가진을 통해 세분화된 전략을 기획하고 있으며, 전문 고가 장비로 수준 높은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실제 다 연간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한 전문 기관이다.

기업홍보영상, 기관영상, 관공서, TV CF, 3D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각 팀이 전략에 맞게 투입되어 영상제작을 도맡고 있다.

(주)파인드커넥트는 창립이래 소상공인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적나눔에 동참하는 기업으로 알려져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