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제43회 광고홍보전람회' 동영상·전시책자로 진행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제43회 광고홍보전람회' 동영상·전시책자로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9.2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사진제공/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는 오는 10월 8일 유튜브 채널 '광보쓰'와 전시책자 등을 통해 제43회 광고홍보전람회 '나Down 우리Down 판'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광고홍보전람회는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지난 1979년부터 개최해 온 대학생 광고 홍보 축제다.

이번에 열리는 광고홍보전람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무대 유튜브 라이브, 전시책자와 온라인 전시로 진행된다.

중앙대 광고홍보전람회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는 '의도한 듯 의도하지 않은 판플레이'를 주제로 진행된다.

다양한 매체의 등장으로 증가한 소비자의 능동성에 따라 커뮤니티 안에서 판을 만들고 그 안에서 롤플레잉을 하는 현상을 '판플레이'로 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광보스'에서는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기획한 웹드라마 'ZOOM-in (줌인)' 상영과 시상식이 진행된다. 또, 전시책자를 통해 '판플레이'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사이트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전시는 SNS와 유튜브 채널 '광보쓰'를 통해 진행된다.

중앙대 광고홍보전람회 소속 부서 '대이트'는 트렌드 아카이브와 올해의 트렌드 카드뉴스를 연중 상시로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있다. 또, 유튜브 채널 '광보쓰'를 통해 광고홍보학과 학생들이 직접 기획한 다양한 영상 컨텐츠도 선보인다.

전시책자 예약은 오는 10월 1일부터 시작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공식 채널 '광보쓰', 중앙대 광고홍보전람회 SNS채널에서 알 수 있다.

한편, 이번 광고홍보전람회는 중앙대학교 링크사업단, 잡코리아, 오뚜기, 틱톡이 협찬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