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창조센터, 제23회 충남창업포럼 개최...'스타트업 투자유치전략' 주제
충남창조센터, 제23회 충남창업포럼 개최...'스타트업 투자유치전략' 주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9.24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사진제공/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28일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전략'을 주제로 제23회 충남창업포럼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10개국 글로벌 창업 생태계 전문가와 500여 개 사의 스타트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대축제 '트라이 에브리싱 2021'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충남 창업나비마루에서 소규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진행한다.

포럼은 CHANGeUP-NAVIgation Batch 1기 및 국내외 스타트업 종사자, 관계자 등 창업에 관심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포럼에서는 자율주행 서빙로봇 '세로모'를 개발한 정호정 RGT 대표와 실제 투자를 진행 중인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가 '시리즈 A단계 투자 경험 공유 및 스케일업 전략'과 관련해 특강을 진행한다.

이후 진행되는 토크 콘서트에서는 관련 질의를 통해 해당 분야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되도록 꾸며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창업에 관련한 진솔한 이야기와 참가자 간 자유로운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제23회 충남창업포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육성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