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도시락배달 프렌차이즈 만타스시31 ‘도제유부초밥’ 출시
초밥도시락배달 프렌차이즈 만타스시31 ‘도제유부초밥’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초밥 배달 프랜차이즈 만타스시31이 고품격 퀄리티의 신메뉴 도제유부초밥을 출시했다. 

메뉴는 가오리모양 도시락 케이스 용기에 담겼으며, 식감이 좋은 유부초밥 12개를 포함해 연어, 옥수수, 치즈, 소불고기, 제육볶음 등으로 구성됐다.

만타스시31은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스레 만드는 최상의 스시를 엄선해서 제공한다. 매장에서 바로 먹는 듯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고자 국내에서 특허를 받은 특수제작한 초대형 포장용기를 사용해 배달하거나 테이크아웃 포장해서 가져갈 때에도 프리미엄 초밥의 모양이 전혀 흔들림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맛을 유지한다.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가맹점 개설도 이어지고 있다. 현재 전국에 메인상권에 신규 가맹점이 매달 오픈하고 있다. 9월에만 동탄능동점, 천안용곡점에 이어 세종소담점과 부천원종점이 문을 열었다. 다년간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통해 핵심 경쟁력을 유지하면서도 지역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가맹점을 오픈 중이다. 

특히 소형평수로 운영할 수 있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본사에서는 전문적인 상권 분석과 본사의 지속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업종전환자 등을 위한 창업정보 및 상권분석, 인테리어, 주방기기 등 토탈 정보를 제공한다.  

가맹점별로 최소 2~3km 영업 상권도 보장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수산기업과 협업으로 안정적인 공급과 전문적인 물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상권에 창업이 가능하다.

이 외에 초밥을 만들어주는 기계를 공급해 최저 시급 상승으로 급격히 증가한 인건비 절감은 물론 프리미엄급 초밥의 맛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렇게 절감된 비용을 식재료 등에 추가 투자를 하면서 최상급의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초밥 배달 프렌차이즈이다. 

만타스시31 관계자는 “맛과 서비스는 기본, 깔끔한 매장 인테리어를 더해 고객에게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는 믿음과 신뢰를 주고 있다”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에 프리미엄급의 식재료로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초밥 배달 전문 체인점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 창업 유망아이템 만타스시31는 프렌차이즈산업 활성화 및 유관 관련산업의 생산성증대 기여에 목적을 두고 있는 IFS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21 제51회 IFS 프랜차이즈서울 하반기'에 참여한다. 이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가 주최하고 코엑스(Coex), 리드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가 공동주관으로 10월 14일(목)부터 16일(토)까지 열린다.

신메뉴 및 창업 문의는 만타스시31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