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스마일게이트, 2019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2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게임개발 전문기업인 스마일게이트가 2019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은 스마일게이트 RPG와 스마일게이트 홀딩스로 나눠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에서는 컨텐츠기획, 레벨기획,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서버 프로그래밍, 모바일 게임기획, 모바일 프로그래밍, 사업PM, 전략부문에서 채용이 이뤄진다.

스마일게이트 홀딩스에서는 재무기획, 개발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지원자격의 경우 학력, 나이, 전공은 무관하며, 부문별로 서로 다르기 때문에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한 후 지원해야 한다. 특히, 전문성이 요구되는 부문과 더불어 RPG 채용의 각 부문은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 SGDT(기술/개발) - 서류전형 - 1차 실무진 면접 - 2차 임원 면접 - 입사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0월 10일 오후 2시까지이며, 지원을 원하는 경우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에서 해당 채용공고를 본 뒤 양식에 맞춰서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SGDT는 개발/기술 직군 온라인 테스트로써 오는 10월 중순 진행될 예정이며 서류전형 발표는 10월 말 있을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게이트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또는 1:1 채용문의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스마일게이트 채용'을 통해서도 질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