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메이드윤, 대표제품 ‘생강원’과 ‘야채간장’ 라이브커머스 진출
소풍메이드윤, 대표제품 ‘생강원’과 ‘야채간장’ 라이브커머스 진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소풍메이드윤
이미지 : ㈜소풍메이드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소풍메이드윤’이 오는 9월 30일 저녁 6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대표 제품인 생강원과 야채간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풍메이드윤의 자체 브랜드인 공유주방은 국내 친환경 계절 식재료와 특허받은 제조기술로 다양한 소스와 간장, 건강식 제품을 엄마의 마음과 정성으로 만드는 식품 브랜드이다.

이번 공유주방 라이브 방송은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비대면 생활 속 새로운 유통 채널로 떠오른 가운데 우수한 제품의 홍보와 고객과의 소통을 컨셉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 제작은 쿠쿠전자 라이브커머스팀에서 담당한다.

방송에서 선보일 ‘생강원’은 특허제조공법(특허번호제 10-17317010호)으로 생강을 오랜시간 동안 한약재처럼 달인 후 분말로 제작하여 특유의 매운맛을 없앴으며, 생강과 사탕수수만을 사용해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제품이다.

‘야채간장’은 요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간장 하나만으로 쉽게 간편한 양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오랜시간동안 끓인 야채물에 간장과 정종, 천연당을 넣고 끓인 뒤 다시 레몬과 사과를 넣고 24시간 숙성시켜 만든다.

한편, 공유주방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각종 할인 쿠폰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생강류 제품으로는 생강원과 동일한 원료를 개별 포장된 차 형태로 만든 생강차와 생강라떼, 신제품 생강원정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간장류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명작간장과 우리콩 만능 간장도 구매할 수 있다.

㈜소풍메이드윤 윤양임 대표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성을 담아 만든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며, “라이브 방송서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만 선보일 예정인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