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2019 하반기 부문 및 자회사 채용 진행
GS리테일, 2019 하반기 부문 및 자회사 채용 진행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26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GS리테일이 2019년 하반기 부문별 채용 및 자회사 GS네트웍스의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의 경우 개발사업부문 영업팀 업무지원 , IT 품질관리 부문에서 채용하며, 자회사인 GS네트웍스에서는 심플리쿡 생산/품질관리 부문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업무지원 부문은 신입을 대상으로 채용하며, 나머지 부문은 경력직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격의 경우 업무지원 부문은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해야 한다. IT 품질관리 부문은 동종업계 경력이 3년 이상을 충족해야 하고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GS네트웍스 심플리쿡 생산/품질관리 부문은 식품 제조업체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하며 전문대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마감일은 영업팀 영업지원 부문은 오는 27일 오후 4시, IT 품질관리 부문은 오는 10월 2일 오후 4시, GS네트웍스 심플리쿡 생산/품질관리 부문은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다.

지원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합격자 발표의 경우 각 전형 단계별로 지원자의 개별 이메일 또는 SMS로 발송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GS리테일 홈페이지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