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모던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차별화, 비용지원 창업프로모션 진행
요거프레소, 모던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차별화, 비용지원 창업프로모션 진행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1.09.2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요즈음의 카페는 단순히 음료만을 즐기는 장소가 아닌,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방문하는 공간으로 발전되었고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따라서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고객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재방문율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는 필수 고려사항이 아닐 수 없다.

특히 프랜차이즈의 경우, 정형화된 인테리어가 대부분인 것에 비해 디저트카페 요거프레소는 기본에 충실한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다는 점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눈여겨볼 만한 점이다.

요거프레소는 업계에서 올해 15년 차로, 오랜 기간 경쟁력을 갖추고 내실을 다져온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이다. 인테리어 역시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배제한 미니멀리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컨셉에서 그 내공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요거프레소 본사 관계자는 “맛과 멋을 동시에 사로잡는 다채로운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는 당사는 ‘메리시리즈’나 ‘구슬시리즈’와 같이 ‘롱런’하는 메뉴만큼이나 인테리어 또한 과하지 않고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는 담백함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특히 인테리어는 오랜 기간 운영해도 강제적인 리뉴얼이 전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카페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현재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인테리어 비용 일부를 본사에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창업은 홈페이지 및 개설문의 전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심층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