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운영시스템 '오늘두부와한끼24, 즉석두부와 밀키트 복합매장 창업 제안
1인 운영시스템 '오늘두부와한끼24, 즉석두부와 밀키트 복합매장 창업 제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9.2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두부 프랜차이즈 '오늘두부와한끼24'는 즉석두부와 밀키트 복합매장 형태의 체인점창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장에서 당일 직접 만든 두부를 판매함과 동시에 밀키트도 판매하는 형태이며 프랜차이즈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템"이라면서 "영업시간 동안 두부와 밀키트 판매가 이루어지고 마감 이후에는 무인 밀키트 전문점으로 운영되어 24시간 매출이 발생하는 구조"라고 했다.

해당 브랜드는 80년 전통, 3대에 걸친 비법을 보유한 이후남 한식대가의 두부 제조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오랜 시간 숙성시킨 건강한 콩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간수는 100% 국산 식용 천일염에서 분리한 천연 간수로 식품위생법 자가품질검사를 완료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아울러 밀푀유나베, 뼈해장국, 석쇠불고기 등 외식업계 전문가들이 엄선한 밀키트 제품들을 선보이는가 하면 도난 방지에 효과적인 'AI 딥러닝 자동결제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관계자는 "즉석두부 전문점과 밀키트 전문점이 결합된 오늘두부와한끼24는 아파트 단지, 주택가 등 동네상권에 적합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며 "특히 밀키트 창업 과포화 추세 속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1인창업아이템으로 어필되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할뿐만 아니라 렌탈 서비스를 활용하여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