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 오픈기념 위례포엘리움 입주민 초청 박람회 진행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 오픈기념 위례포엘리움 입주민 초청 박람회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에서 10월 8일(금)부터 11일(월)까지 Grand Open 기념 위례포엘리움 입주민 초청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가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할인혜택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단 4일 동안만 진행되며, 브랜드별 최대 54%할인과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되어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TV,냉장고, 세탁기 건조기등 필수 가전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브랜드별 가격대별로 구성되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오픈 혜택에 입주민 추가 특별혜택가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아울러, 가전 전문 상담가에게 아파트 평형대별, 선호 브랜드별 가전제품 등을 상담 받을 수 있으며, 입주민 단독 입주청소,줄눈,TV매립 등 한자리에서 비교할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금액대별 추가 L.POINT,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 캐시백 등 추가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은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대비해 철저한 방역관리는 물론 사전 방문신청을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프라이빗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예약방문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이 지급되며, 방문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천호역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위례포엘리움 입주민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이고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니 상담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 천호역점은 10월 8일 신규 오픈될 예정이며,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가전제품 혜택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