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크리에이터 강윤하, “ 춤 영상 만들때가 가장 행복해요!”
떠오르는 크리에이터 강윤하, “ 춤 영상 만들때가 가장 행복해요!”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여러 광고주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가 있다고 한다. 인터뷰를 위해 틱톡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강윤하 크리에이터를 만나보았다.

Q.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영상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 융으로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활동 중인 강윤하 입니다.

사진출처 = 강윤하
사진출처 = 강윤하

Q. 강윤하씨의 소셜을 보면 댄스퍼포먼스 컨텐츠가 많이 보이는데 원래 춤을 추셨던 댄서인가요?

아니에요, 춤을 따로 전문적으로 배워 본 적은 없고 어렸을 때부터 춤추는 걸 좋아해서 취미로 영상 보며 따라하다 보니 지금은 메인 컨텐츠가 되었네요.

Q. 많은 분의 관심도 받고 있고, 광고주들의 러브콜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작곡가 바비문 님한테 러브콜을 받았을 때가 가장 많이 놀랐었어요. 바비문 님이 말씀 뿐이라도 제 팬이라고 해주셔서 진짜 감동 받았거든요. 너무 젠틀하셨고 매너가 좋으셔서 가장 기억에 남아요.

사진출처 = 강윤하 틱톡
사진출처 = 강윤하 틱톡

Q. 틱톡과 인스타로 많은 활동을 하시면서 영상이 주로 많이 보이는데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제가 사진보다 영상에 조금 더 임팩트가 있나봐요. 사진보다 영상을 업로드 했을 때 알고리즘이 좀 더 활발하게 움직여 주는 것 같아서 영상 컨텐츠를 주로 올리게 되었습니다.

Q.. 강윤하에게 춤이란?

피로 회복제라고 할래요. 정말 피곤하고 몸이 쑤시고 아프다가도 춤만 추면 왜인지 모르게 힘이 나고 즐거워지거든요.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Q. 사람들에게 있어 영향력이 있는 소셜 크리에이터로 롤모델이 되고 있는데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늦지 않았어요! 지금 하고 싶은 것 하며 행복하게 사세요. 그리고 모든 크리에이터분들 “악플은 무시하고 화이팅 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