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2021년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 선정
파워풀엑스, 2021년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 선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국내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기업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1년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 스타트업 분야에 선정됐다.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은 기업 성장성 및 스포츠산업분야 전문성 등을 평가하여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국내스포츠 기업을 발굴하는 사업이다. 해마다 10개의 우수 스포츠 기업을 선정하고 있으며 선정 된 기업은 인증마크를 수여 받아 기업 홍보 및 기업 활동을 지원받는다.

‘박찬호크림’으로 알려진 파워풀엑스는 우수한 기업실적과 스포츠산업 전문성, 대외경쟁력, 시장 개척 의지 등의 평가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사업에 선정 되었다.

파워풀엑스는 본 사업을 통해 스포츠산업종합지원센터 내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되며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스포츠 산업 지원사업 참여시 가점이 부여된다. 기업의 우수한 역량을 알릴 수 있는 기업 홍보 영상 및 소개집도 제작 될 예정이다.  

2021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 선정을 통해 파워풀엑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크림과 프리컷 스포츠테이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을 제고하며 스포츠 산업에 활력을 도모 할 계획이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스포츠 기업으로서 뜻깊은 상을 받아 영광이다. 우수 스포츠기업의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더욱 정진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리커버리크림을 국내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파워풀엑스는 그간 지속적으로 투자해 온 연구개발 역량을 기반으로 2021년 하반기 다양한 혁신성 아이템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2021 올해의 우수 스포츠 기업 선정 이외에도 ‘창업도약패키지’, ‘스포츠산업 선도기업 육성 지원사업’, ‘디자인 혁신기업 육성사업’ 등 정부과제에 선정되어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리딩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