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 오픈기념 세일
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 오픈기념 세일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LG베스트샵 제공
사진 = LG베스트샵 남부대로점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천안시 청당동에 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이 새로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LG 가전제품을 특별할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전제품은 오픈점이 가장 저렴하다는 속설이 있을 만큼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오픈하는 매장의 경우 보다 많은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 등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천안 일대 가전 제품 구매를 예정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주말에 대거의 고객들이 몰릴 것을 대비해여 평일 상담 예약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 예약 기능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를 하지 않고 상담만 받아도 양키캔들 보티브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우드도마 & 칼5종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 관계자는 “추석이후 연일 증가하는 확진자 수에 방문 상담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상담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LG 베스트샵 남부대로점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