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미리금계찜닭, 군산 산북점 신규 오픈
일미리금계찜닭, 군산 산북점 신규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일미리금계찜닭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퓨전 찜닭 브랜드 '일미리금계찜닭'이 군산 산북점을 신규 오픈했다. 특히 지난 2012년 일산점 오픈 이래 최근 전국 가맹점 수 200호점을 돌파했다. 

일미리금계찜닭 군산 산북점은 브랜드 인기 메뉴와 더불어 올해 첫 출시한 신메뉴인 레드파스타찜닭을 선보였다. 레드파스타찜닭은 토마토 베이스 소스와 파스타의 매력적인 궁합이 돋보이는 별미로 통한다. 무엇보다 깊고 진한 토마토의 부드러운 풍미가 두드러진다는 평가다.

아울러 쫄깃한 치즈와 찜닭의 조화가 포인트인 구름치즈찜닭도 인기다.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감칠맛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일미리 만의 특화된 퓨전 찜닭 전 메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푸짐하게 제공해 오픈 직후부터 일찌감치 방문 수요층 확대에 나서고 있다. 또 배달,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선보여 코로나19 비대면 수요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일미리금계찜닭 본사 관계자는 "일미리 금계찜닭 산북점 점주는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맛은 물론 위생과 친절을 기본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으며 발 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일미리금계찜닭 군산 산북점은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매주 화·목요일 배달의민족 앱에서 5,000원 할인 쿠폰 지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