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알토대 MBA 과정 입학설명회' 연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알토대 MBA 과정 입학설명회'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05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란드 알토대학교 BIZ 본관 전경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핀란드 알토대학교 BIZ 본관 전경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이하 aSSIST)이 오는 13일 저녁 7시 2022학년도 봄학기 알토대 MBA 과정에 대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가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19 방역 4단계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설명회는 선착순 소규모 인원으로 제한되며, 온라인 신청자는 별도로 안내되는 초대링크(Zoom)을 통해 접속 및 참여 가능하다.

입학설명회는 핀란드 알토대 세리스토(Hannu Seristo) 부총장이 학교를 소개하고 MBA 졸업 후 10년, 20년이 된 동문의 경험담을 통해 커리어 경쟁력을 높인 사례를 전달할 예정이다.

알토대 MBA과정은 글로벌 경영역량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파이낸셜 타임즈 세계100대 EMBA 프로그램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현재는 핀란드, 싱가폴, 폴란드 등 세계 8개국에서도 알토대 MBA과정이 진행되고 있다.

aSSIST는 핀란드 알토대학교와 27년째 운영 파트너로 MBA과정을 한국에서 공동으로 운영하고 있다.

2022학년도 봄학기 입학 얼리버드 전형 모집은 오는 25일까지 원서접수를 받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알토대 MBA 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