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4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
맥도날드, 4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10.0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한국맥도날드
사진_한국맥도날드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4분기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를 공개채용한다.

맥도날드는 본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분기별 총 4차례에 걸쳐 정규직 공개채용을 진행하는 맥도날드는 해당 4분기 모집을 끝으로 공개채용 일정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직무로,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치며, 최종 선발된 이들은 교육 및 훈련 과정을 통해 글로벌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게 된다.

맥도날드는 공개 채용 지원자 뿐만 아니라, 기존 재직 중인 시급제 직원에게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의 전환 기회를 제공 중이다. 관리직 매니저들에게는 추후에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레스토랑 지역 관리자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본사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쌓을 수도 있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 중 약 절반 가량이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공개 채용은 세계적인 푸드 서비스 기업 맥도날드에서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이니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