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막열삼, 전문 마케팅 인력 채용 실시
불막열삼, 전문 마케팅 인력 채용 실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불막열삼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불막열삼’이 전문 마케팅 인력 채용을 실시한다.

불막열삼은 막창 전문 프랜차이즈로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아이템과 가성비 전략을 내세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최근 국내를 넘어서 일본 등으로 시장 확대를 진행한 바 있다.

당사는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금번 전문 마케팅 인력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불막열삼은 브랜드마케터와 웹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채용한다고 전했다. 틀에 박힌 아이디어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자 신입과 경력직을 구분하지 않고 채용하겠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불막열삼 채용 담당자는 “기업의 사세 확장에 따라 전문적인 마케팅 업무의 필요성이 커졌다고 판단해 신규 채용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자사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불막열삼이라는 브랜드의 경쟁력을 보다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 등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며, 입사 지원은 사람인 홈페이지 내 온라인 지원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불막열삼’ 웹사이트 및 사람인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