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영상 크리에이터 박세진, “대중과 소통하는 댄스 영상 컨텐츠로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요!”
댄스 영상 크리에이터 박세진, “대중과 소통하는 댄스 영상 컨텐츠로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어요!”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박세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박세진 인스타그램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댄스 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댄서 박세진’님을 만나 인터뷰 해보았다.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춤을 사랑하는 ‘댄스 크리에이터’ 27살 박세진입니다. 대중들과 소통하는 댄서로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기획한 댄스 영상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Q. 현재 직업이 어떻게 되시나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 여성 의류 쇼핑몰에서 제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는 상품을 촬영하고 편집까지 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이외에는 프리랜서 작가로서 인물 사진과 댄서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창작 분야로써 댄스와 작가, 디자인 모두가 부합되어 있어 새로운 것을 만드는 창의성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Q. 댄서와 함께 포토그래퍼가 된 계기는?

제가 10년 동안 춤만 췄었는데 이번에 발생한 코로나 사태로 공연을 못 하고 대회도 개최가 되지 않는 등 각종 활동이 제약되니 시작하게 되었어요. 평소에도 사진의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부분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취미로 지인들 사진과 풍경 사진을 찍다가 재미도 있고 결과물도 마음에 들어서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촬영도 재미있는데 사진을 찍고 난 뒤 후보정이 필요한데 찍어 온 사진에 색을 하나하나 입히고 분위기를 만들어가는게 너무 흥미로워 직접적인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 = 박세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박세진 인스타그램

Q. 댄서로서 활동을 하다 대중과 소통하는 댄스 컨텐츠를 만든 계기는?

저는 주로 스트릿 댄스 위주로 배틀과 대회 참가에 목적을 두고 댄서로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다 조금 다른 쪽 춤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남자친구를 만나게 되었고 생각에 대한 변화가 생기게 되었죠. 주로 춤에 지식이 있는 매니아 층들만 즐길 수 있는 춤의 분야 이외에도 모두가 즐거워하고 따라 해 볼 만한 춤을 추고 싶다는 생각으로 말이죠. 그래서 원활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에서 소통을 하게 되었고 많은 관심 속에 즐겁게 컨텐츠를 만들어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은?

많은 분이 쉽게 접하고 따라 할 수 있는 댄스 컨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어 계속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활발하게 각 종 소셜에서 만나 뵐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 지켜 봐주시고 소통해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