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웹비즈,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
나모웹비즈,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9.30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나모웹비즈가 하반기 부문별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개발(프로그래밍), VR/AR 개발(Unity/Unreal), 3D 모델 디자인, 웹기획자, CTO 부문이다.

개발부문과 웹기획자는 동종업계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하며, CTO 부문의 경우 10년 이상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력을 소지해야 지원 가능하다. VR/AR 개발과 3D 모델 디자인 부문의 경우에도 일정기간의 경험이 있어야 한다.

또한 각 부문에서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 개발 능력을 필히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영어 가능자 또는 경력 과정에서 두드러진 프로그램 개발 성과가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나모웹비즈 본사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기본 근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상황에 따라 탄력근무가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0월 13일까지이며, 지원을 원할 경우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를 통해 해당 채용공고를 확인한 뒤 이력서, 포트폴리오 등을 첨부해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해당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