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출시 기념 6일간 ‘엽떡앱 할인 이벤트’ 진행
동대문 엽기떡볶이, 크림떡볶이 출시 기념 6일간 ‘엽떡앱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부드럽고 진한 크림맛을 자랑하는 ‘크림떡볶이’와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분모자’를 출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크림떡볶이는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하여 트러플크림맛, 크림맛, 트러플매콤맛, 매콤맛 총 4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이번 신메뉴는 체다치즈와 트러플 오일, 베이컨 등 크림소스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식재료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 크림떡볶이와 분모자는 오는 10월 6일 전국 가맹점에 출시된다.

한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자사앱을 통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크림떡볶이와 크림분모자떡볶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는 엽기떡볶이 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ID당 할인 횟수의 제한 없이 중복 주문과 무제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엽기떡볶이 관계자는 “크림떡볶이는 올 3월에 출시한 로제떡볶이와는 또다른 매력을 갖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인 횟수에 제한없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친 일상 속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엽기떡볶이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행사는 10월 6일부터 10월 11일까지 6일간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앱에서 단독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