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고, 방수 가능한 ‘가죽 캠핑 테이블보’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다니고, 방수 가능한 ‘가죽 캠핑 테이블보’ 신제품 할인 프로모션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다니고 제공
사진 = 다니고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감성 캠핑용품 브랜드 ‘다니고’가 방수 가능한 ‘가죽 캠핑 테이블보’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다니고 캠핑 테이블보는 86x59(cm) 중형, 116x59(cm)대형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그레이, 아이보리, 브라운 총 세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었다.

캠핑 테이블보 표면은 방수 가공 처리된 인조가죽으로 제작되어 오염물을 가볍게 닦아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생활 스크래치, 찍힘을 방지하여 테이블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후면에는 논슬립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되어 바닥 미끄러짐을 줄여 안정적 사용이 가능하며 캠핑뿐만 아니라 주방 테이블 매트, 사무실 데스크 매트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캠핑 테이블보 전용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며 3단계로 고정 가능한 밴드가 구성되어 있어 제품 보호 및 수납, 이동이 용이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다니고 관계자는 “캠핑 테이블보는 롤테이블 사이에 이물질이나 음식물이 끼는 것을 방지해주고 생활 스크래치가 빈번한 원목 소제 테이블 손상을 방지해줄 수 있다”며 “슬림한 두께와 뛰어난 휴대성, 모던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캠핑 테이블보 제품은 다니고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