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10월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10월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바리스타와 파티셰 양성에 힘쓰고 있는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이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가을맞이 이벤트는 10월 한 달간 진행하며 1과목 수강 시 추가할인, 2과목 이상 수강 시 추가할인에 더해 마일리지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은 국제바리스타∙제과제빵자격증부터 강사양성과정 그리고 창업교육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소수 정예 실습 운영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자격증 공식 실기시험장으로 지정되어 실습을 진행한 곳에서 시험을 받을 수 있으며, 실기 감독관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에게 보다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감사하다. 이에 선선해진 가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퍼스트바리스타학원에서는 현재 국내 바리스타 자격증과 국제 EUCA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만약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무료로 재수강을 진행하고 있어 원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전임 강사진과의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강사 양성과 더불어 창업에도 도움 될 수 있도록 창업 메뉴반, 창업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바리스타∙제과제빵학원 국비지원학원으로 최대 100%까지 수강료 지원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에 3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