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오므라이스 프랜차이즈 ‘마음온밥’, 창업 프로모션 진행
카레&오므라이스 프랜차이즈 ‘마음온밥’, 창업 프로모션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카레&오므라이스 전문 프랜차이즈 마음온밥이 다양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음온밥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마음카레, 마늘폭탄오믈렛 등 메뉴를 선보였다. 현재 당사에서 진행하는 창업 프로모션은 로열티 면제, 지역 마케팅 지원, 배달 프로그램 및 시스템 구축, 배달 어플 광고비 전액 지원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신규 20호점까지 한정적으로 로열티를 면제하는 창업 프로모션은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당사 관계자는 1년 동안 로열티를 면제하는 파격적인 지원 혜택으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마음온밥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이 신규 20호점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서둘러 문의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마음온밥은 다년간의 외식업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인만큼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을 아끼지 않는다”며, “3-WAY 운영 시스템과 더불어 탄탄한 물류 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가맹점주들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지원책을 마련했고, 해당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예비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