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삼성창원병원점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퀴즈노스, 삼성창원병원점 신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퀴즈노스 제공
사진 = 퀴즈노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가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삼성창원병원점을 신규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퀴즈노스 삼성창원병원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5일간 샌드위치 전 메뉴 20% 할인하며, 오픈 2일간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퀴즈노스 머그컵(선착순 100명)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소다 무료, 샌드위치 2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창원 지역 첫 번째 퀴즈노스 매장인 삼성창원병원점은 퀴즈노스 서울성모병원점과 원주세브란스병원점 등과 같이 병원 내 오픈한 매장으로, 의료진과 병원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끼 샌드위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올 봄 건강한 한 끼에 대한 트렌드에 발맞춰 그린샐러드, 샌드위치, 웨지감자로 구성된 밀박스를 출시하였다. 지난 17일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2'에도 퀴즈노스 밀박스 제품이 방영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퀴즈노스 관계자는 “창원삼성병원점은 간편하고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유입이 기대되는 매장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퀴즈노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