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비엔씨, 쿠팡 라이브 커머스 3차 방송 1+1 이벤트 진행
골든비엔씨, 쿠팡 라이브 커머스 3차 방송 1+1 이벤트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8일(금) 오후 1시 쿠팡 3차 라이브 방송 진행
사진제공 : 골든비엔씨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골든비엔씨(주)는 쿠팡에서 와이키키 선블록 특가 3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차 방송도 1,2차 방송에 이어 국내 최초 라이브 쇼퍼이자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솜귤탱귤님이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쿠팡과 골든비엔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골든비엔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는 만큼 이번 쿠팡 라이브 방송을 인스타그램에서도 같이 방송을 진행하여 인스타그램에서 소통하는 고객들에게도 홍보할 계획이다.

3차 방송은 오는 10월 8일(금) 월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 구매 하는 고객에게 1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난 1,2차 방송에 이어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소통을 많이 해주시는 분들 5명에게 와이키키 선블록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게 본품 1통씩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구매 후 후기를 남겨주면 스타벅스 기프트콘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쿠팡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진주시 소재 항노화바이오기업의 온라인시장진출과 판로확대 와 성장을 위해 진주시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재)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이 수행한다.

(재)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담당자는 “이번 쿠팡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온라인 판로 확장에 교두보를 마련한 것 같다. 앞으로 온라인 판로 개척 및 확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