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템 '손예진 갈바닉' 바나브 UP5 현대홈쇼핑 단독 생방송
홈케어템 '손예진 갈바닉' 바나브 UP5 현대홈쇼핑 단독 생방송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바나브 ‘UP5(유피파이브)'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의  ‘UP5(유피파이브)’를 오는 10월 9일 토요일 오전 16시 10분 현대홈쇼핑 단독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현대홈쇼핑 단독 생방송으로 배우 손예진, 문가영의 피부 비결인 바나브의 베스트셀러 갈바닉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를 만나 볼 수 있다.

‘UP5(유피파이브)’ 는 갈바닉 이온과 특허받은 3D 수직 진동, 레드&블루 LED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한 뷰티디바이스로 클렌징과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그리고 비타민C모드 총 5가지 기능이 탑재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이 침투시켜주어 특히 피부 건조와 탄력이 저하되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UP5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나브 코스메틱이 구성에 포함됐다. 생방송 중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각 5만원 상당의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 4개, 각 2만원 상당의 “비타-비 블루밍 마스크팩”이 5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현대H몰 앱 할인 10% 할인, 카드사 추가 할인 및 무이자 최대 20개월 혜택도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손예진과 문가영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한편 바나브의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롭스 강남·명동·대구광복본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