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세의정원’, 서울근교나들이 고객 위한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 진행
‘헤세의정원’, 서울근교나들이 고객 위한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헤세의정원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북한산 송추마을에 위치한 ‘헤세의정원’이 서울근교나들이 방문객을 위해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972년 문을 연 ‘헤세의 정원’은 북한산 자락의 푸른 수목과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의 편의시설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이다. ‘힐링’과 ‘휴식’을 위해 주말 드라이브를 즐기는 방문객부터 반려동물과 함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반려인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애견운동장 네이처독부터 카페휘바, 그릴휘바 등 여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설탕 대신 핀란드산 결정 과당을 이용해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직접 제조하는 카페휘바를 이용할 때에는 테라스석을 놓쳐선 안 된다. 북한산 자락의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 = 헤세의정원

정원에서 손수 재배한 야채로 만드는 피자, 파스타, 바비큐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릴휘바는 ‘헤세의 정원’ 내 가든파티장이나 파티룸, 파티홀, 야외광장과 연계하여 크고 작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울긋불긋한 단풍을 바라보며 신선한 음식을 만끽할 수 있어 가을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현재 ‘헤세의 정원’에서는 10월을 맞이해 음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릴휘바’ 이용고객이 ‘그릴휘바’와 ‘헤세의정원’ 이벤트 해쉬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면 탄산음료 또는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헤세의정원 측은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헤세의정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므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