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타민’ 권성희 쇼호스트, “2030세대의 워너비 모델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셀럽이 될 거에요!”
‘희타민’ 권성희 쇼호스트, “2030세대의 워너비 모델이 될 수 있는 진정한 셀럽이 될 거에요!”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08 11:2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권성희
사진 = 권성희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라이브 커머스가 대세인 요즘 쇼호스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권성희 님을 만나 인터뷰 해보았다.

Q.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5년차 아나운서, 4년차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권성희입니다 :)
이제는 제한 없이 만능 크리에이터로 소개하고 싶네요!

 

사진출처 = 권성희
사진 = 권성희

Q. 쇼호스트 경력이 상당하신데 시작하게 된 계기는?

정말 우연한 계기에 CJ에서 주최한 ‘쇼크라이브(쇼핑크리에이터라이브)’ 1기에 참여하게 됐어요. 당시에는 모바일 라이브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고 아나운서들 사이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분위기였는데, 저는 제품 판매에 흥미를 갖고 지원하게 됐죠.

그 이후로 CJ내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지금까지 꾸준히 방송하며 친정처럼 드나들고 있답니다! 이제는 아나운서, 리포터, 기상캐스터 할 것 없이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에 도전하는 시대가 되었구요.

 

Q. 활동을 하면서 재미있었던 에피소드가 있을까요?

완판해서 판매하지 못했던 경험도 있었고 댓글로 돌발상황이 발생했던 적도 있었죠.
그래도 제일 재미있었던 것은 CJ 쇼크라이브 초창기 시절 외부에서 진행했던 이원생중계 방송이었어요. 초창기다 보니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신선한 시도였고 정말 즐거웠어요!

요즘엔 방송하며 다양한 셀럽들 연예인, 개그맨들을 만나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요소랍니다.

사진출처 = 권성희
사진 = 권성희

Q. 인스타그램 활동을 활발히 하는 이유가 있나요?

네, 제가 추구하는 방향은 진정한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이에요.
모든 일이든 다음 단계가 필요한데 저는 이제는 당장 방송 하나를 더 얻기 위해 노력하기보다는 영역을 확장해나가기 위해 노력 중이랍니다.

제가 방송해보지 않은 분야를 위한 섹션 확장, 마케팅 PD 활동을 하며 중소기업의 마케팅 자문을 하기도 하고요! 패션,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진정한 영향력을 갖기 위해 노력 중이에요.

 

사진출처 = 권성희
사진출처 = 권성희

Q. 바디 프로필이 종종 피드에 보이는데 촬영하는 이유는?

바디프로필은 자기 관리의 산물이라고 생각해요, 예전에는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선수분들이 촬영했는데 일반인 분들도 바프(바디프로필)에 많은 도전을 하세요, 하물며 저는 방송인인데 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죠.

목표를 잡고 운동하며 식단도 즐겁게 해보았고 그중에 제가 방송하는 제품을 테스트하거나 다이어트 제품 공구 할 것들을 테스트해보기도 했어요

특히나 저는 조금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가 있는데 제게도 섹시하고 시크한 면이 있다는 것과 건강미를 바프를 통해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Q. 앞으로의 활동 목표나 계획에 대해 말씀 부탁드려요.

앞으로의 목표는 제 이름을 건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이에요, 나름 라이브 커머스 업계에서는 시조새 다 보니 섭외도 많이 들어오고 인재 양성에도 관심이 있어요! 이 섭외 건을 주변 분들에 나눠드리고 있는데 이제는 제대로 양성해서 적재적소에 맞는 인재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함께하고 있는 업체 에이전시들과 협업하여 아카데미를 운영할 계획을 갖고 있고요.

그 외에 저는 셀럽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단순히 유명해지는 것이 아니라 20대 여성들에게 제 라이프 스타일과 경제관념 그리고 생활방식 등을 공유하며 멋진 신념을 전파하는 2030 세대의 워너비가 되고 싶어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빛나 2021-10-08 12:30:11
아나운서에서 쇼호스트로 남들이 가지않는 쉽지않은 선택이셨을텐데 대단하시네요

양울이누나 2021-10-08 12:25:35
이렇게 멋지고 파워넘치는 쇼호스트 희타민씨 너무 조아요. 항상 응원합니다! 이루고 싶어했던 목표들 꼭 하나하나씩 다 이루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