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쿨라이브, 2021년 하반기 국가자격증 한글속기 시험대비반 결과 눈길
넷스쿨라이브, 2021년 하반기 국가자격증 한글속기 시험대비반 결과 눈길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0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넷스쿨라이브
사진제공=넷스쿨라이브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국내 대표 속기교육기관 '넷스쿨라이브가' 2021년 하반기에 치러진 '국가자격증 한글속기 시험' 결과를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높은 적중률을 보여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이 넷스쿨라이브 측 설명이다.

넷스쿨라이브에 따르면 이번 한글속기 시험대비반을 위해 국가자격증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지문들을 강사들이 직접 선별, 수업 자료로 제공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수업 자료가 높은 적중률을 보였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넷스쿨라이브는 수강생들의 시간대, 실력 등을 고려해 실시간 속기화상강의 형태로 맞춤형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디지털 속기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통해 운지법부터 다양한 속기연습, 실무연습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이다.

넷스쿨라이브 관계자는 "2010년부터 12년간 전국에서 가장 많은 한글속기 시험 합격자 및 취업자를 배출한 속기사학원으로 자사 강사진들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제작된 수업 자료를 통해 높은 적중률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넷스쿨라이브는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험대비반 및 넷스쿨 프리패스 강의 관련 상세 내용은 넷스쿨라이브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