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대구칠곡 3지구점 오픈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 대구칠곡 3지구점 오픈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스바디워크
사진제공= 에스바디워크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필라테스 지점 운영 기업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가 지난달 6일 대구칠곡 3지구점을 오픈했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필라테스 전문 브랜드로, 스트레칭 및 코어 강화 운동 등 강습으로 떠오르는 여성 필라테스계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여배우들의 대표적인 자기관리 운동으로 꼽히는 필라테스는 전신운동과 함께 코어, 근력 운동까지 가능한 운동으로 이제는 일반 여성들에게까지 보급된 운동법이다.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비롯해 인천과 천안, 대구와 부산 그리고 광주 등 국내 전역에 최대 110개의 필라테스 지점을 운영하는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는  필라테스 전문 강사를 보유하고 있어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에서는 질 좋은 교육을 위해 관리자 교육역량강화의 일환으로 필라테스 기본 주요동작 18가지의 동작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표준 교육작업을 전파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사이에서 ‘바디프로필’을 촬영하는 것이 인생 버킷리스트로 지정되는 문화가 퍼져 있다”면서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에서는 건강한 바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교육과 더불어 전문 바디프로필을 위한 필라테스반 ‘에비뉴에스’라는 스튜디오 사업도 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에 그치지 않고 여성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자 경력단절여성 등 재교육을 통한 취엽연계 세미나 등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스바디워크 필라테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