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 2022학년도 봄학기 박사과정 신입생 모집...29일까지
서울과학종합대학원, 2022학년도 봄학기 박사과정 신입생 모집...29일까지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사진제공/서울과학종합대학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경영대학원)은 2022학년도 봄학기 박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과정은 국내 경영학 박사과정과 해외대학 박사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로잔비즈니스스쿨, 프랭클린대학교 과정이다.

교육기간은 주말 수업 3년 과정으로 학업과 일을 병행하는 직장인들을 고려해 설계됐다. 학교 측은 "재학생 중 95%가 직장인이며 커리큘럼도 이들의 특성을 반영해 연구방법론 중심, 성공적인 논문 작성을 위한 맞춤식으로 구성돼 있다"고 전했다.

박정열 박사과정 주임교수는 "박사과정은 각 산업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 자신의 경험과 경영 노하우를 가시적인 경영학 이론으로 정립하기 위해 입학하는 경우가 많다"며 "졸업생 중 임원으로 승진하거나 학계로 진출하여 교수로 전업한 이들도 꽤 있다"고 설명했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20일 저녁 7시에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한다.

설명회는 주임교수의 학교 및 과정에 대한 주요 설명과 동문의 재학과 관련한 경험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입학설명회 참여자에게는 박사과정 입학시 특별장학금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aSSIST 경영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방역 4단계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오프라인 참석은 선착순 소규모 인원으로 제한되며, 온라인 신청자는 별도로 안내되는 초대링크(Zoom)을 통해 접속 후 참여 가능하다.

2022학년도 봄학기 원서접수는 오는 29일까지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하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