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아역 오디션, 21년 10월 최종 합격자 발표
플로르방송제작사 아역 오디션, 21년 10월 최종 합격자 발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1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놀면서 배우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2 촬영이 성황리에 끝났다. 다가오는 당근과 캐롯 시즌2 에서도 플로르만의 개성있는 아역 배우들이 출연하여 매력을 뽐낸다고 하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리며, 충원 오디션이 개최된 9월 최종적으로 합격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끼와 재능 있는 차세대 아역배우 7인을 소개한다.

사진 = 플로르 제공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플로르방송제작사에 따르면 10월 1일 부터 10월 10일 총 10일간 1차 서류 지원자를 모집 하였으며 250여명의 1차 오디션 지원자 중 4세에서 13세로 나이대, 성별, 캐릭터 별로 나누어 총 5-7명씩 뽑아 총 1차 60여명이 합격했으며 10월 9일,10일 양일간 심사된 최종 실물 오디션을 통해 최종적으로 7명이 합격되었다. 4세 여아 1합격자는 “박민별(4,여), 김윤우(6,남), 김예담(6,여), 임단우(9,남), 강재인(4,남), 최서온(5,남), 신주아(10,여)” 이다.

최총 합격의 기쁨을 누린 합격자들은 오디션에서 타고난 성향과 끼를 마음껏 펼쳤으며 준비한 춤, 노래, 자기소개, 악기연주, 포즈, 표정연기, 독백, 연기 등의 재능을 가감없이 뽐냈다.

이들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가 제작하는 키즈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에 출연하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속계약을 통해 플로르 방송 제작사만의 관리 시스템과 강사진들의 수준 높은 트레이닝을 통해 유튜브 브랜드 체널과 TV 방송 출연을 확정 및 데뷔할 계획이다.

사진 = 플로르 제공
사진 = 플로르방송제작사 제공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방역을 철저히 진행했으며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에 있는 아이들의 참여도가 높은 편이라는 점에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끼와 재능 있는 친구들의 많은 참여가 있던 이번주 오디션은 불합격된 친구들의 아쉬움도 들리는 오디션장이였다”며 “불합격 통보를 받은 친구들도 다음 오디션 기회가 열려 있으니 재지원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디션은 플로르 방송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