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 수시2차모집 전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 수시2차모집 전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가 수시2차모집을 앞두고 사이버보안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많은 IT기업들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사이버침해 대응능력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 관계자는 "보안컨설팅, 디지털포렌식, 보안제품 개발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실력을 쌓고 있다“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와 1년에 걸쳐 진행하는 프로젝트 실습 등을 통해 차세대 보안 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사이버보안학과는 최근 다양한 보안 관련 장비와 시설을 구축해 재학생의 안정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사이버보안 인재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사이버보안학과는 보안관제센터와 디지털포렌식센터 전용 실습실을 갖추고 있다. 재학생들은 전용 실습실을 통해 수업시간에 직접 장비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교육받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졸업인증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한국IT학교 학생들은 학위를 취득하기 위한 기초학기와 실무능력을 키우기 위한 심화 프로젝트 학기 중 하나라도 듣지 않으면 졸업인증을 받지 못한다. 취업 지원 대상에서도 제외된다. 취업인증제도가 학생들의 사회진출에 도움이 됐다“고 설명했다.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이 지원 중이며 자세한 입학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