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홈케어, 11월 ‘아카데미 홈케어’ 청소 교육 과정 개강반 참가 인원 모집
다홈케어, 11월 ‘아카데미 홈케어’ 청소 교육 과정 개강반 참가 인원 모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다홈케어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청소 대행 기업 '다홈케어'가 오는 11월 1일 ‘아카데미 홈케어’ 청소 교육 과정 개강반 오픈 소식을 알린 가운데 해당 교육에 참가할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홈케어에 따르면 이번 교육 과정은 경기도 일산 소재 자사 홈케어 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커리큘럼은 홈케어 기초 과정, 청소 기초 과정 등으로 나뉜다.

홈케어 기초 과정은 에어컨·세탁기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되는 가전제품의 분해 및 청소 방법을 상세히 알려주는 교육 단계다. 총 10일에 걸쳐 진행되는 가운데 실무현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전문가 지도 아래 홈케어 전문 교육이 이뤄진다.

청소 기초 과정은 입주 및 이사 청소, 매장 청소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단계로 총 5일 동안 진행된다. 아울러 현장 동행 교육이 두 번 이뤄져 실무 경험을 쌓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홈케어 관계자는 “지난 10월 청소 창업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가운데 이번 청소 교육 과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의 현장 문의가 다수 접수돼 기대감을 높였다.”며 “이번 교육이 이뤄질 다홈 홈케어 아카데미는 이론 교육을 위한 강의실과 가전 분해 및 청소 실습이 가능한 실습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 홈케어 청소 교육 과정 접수는 다홈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