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10월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취업포털 커리어, 10월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소식 전해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한미약품 등 주요 기업 및 기관의 10월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우선, 한미약품은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한미약품, 북경한미약품, 전국(Mobile Office), 본사, 연구센터, 팔탄공단, 바이오플랜트다. 부문별 채용 직무, 자격요건, 전형일정이 상이하기 때문에 필히 채용공고 확인을 해야 한다.

서류접수자 중 결격 사유가 없는 지원자는 전원 AI 인적성검사를 실시하며, 국내영업은 3개월간 별도의 교육 전형을 진행한다. 지원서는 오는 20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그룹은 2019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회사는 신세계를 비롯해 이마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푸드, 신세계건설,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엘앤비, 이마트24, 신세계디에프, 신세계TV쇼핑, 신세계프라퍼티, SSG.COM, 신세계아이앤씨, 까사미아다.

지원자격은 2020년 3월 또는 2020년 7월 입사가 가능한 2020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회사별 모집직군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교보생명은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마케팅, 상품, 경영지원, 자산운용, 디지털, HR, 사무지원으로 4년제 정규대학 학사 이상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사무지원 직무는 고졸 이상 학력 소지자이며, 부문별 세부 직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채용공고 확인을 한 후 지원해야 한다. 교보생명은 오는 12일 본사 채용직무설명회를 진행하며, 지원서는 오는 14일 오후 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설공단은 사무·기술·조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7급 49명, 7급보 15명, 8급 34명이며, 분야는 법정, 상경, 장례, 토목, 교통, 전기, 기계, 소방, 조경, 운전, 영선, 사육, 조리, 보안이다.

2개 이상 분야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응시자격(경력) 요건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1차 필기-2차 필기-면접전형-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는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19년 하반기 고졸 사무직을 모집한다.

지역인재 특별전형에 따라 서울·경기·인천 지역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방 상업계 특성화고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이중 해당 학교 내신 등급이 2.0등급 이내이자 학교장의 추천(학교별 1명)을 받은 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 포함)-실무면접-임원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총 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오는 8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은 연구직·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안전해석(1명), PSA(1명), 원자로계통(1명), 계측제어(2명), 부지(수문)(1명), 방사선방호(8명), 방사성폐기물(4명), 방사선/능 측정·분석(1명), 법무(1명), 정보기술(1명), 경영관리(1명) 등 총 22명이다.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력, 어학 성적, 자격 기준이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을 반드시 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8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은 연구원(청년/ 장애인)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연구·사업관리로 국가 R&D 연구·사업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성별, 학력 제한 없이 청년이면서 장애인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14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은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채용인원은 90명으로 수도권, 영남권, 호남권, 충청권, 강원권 각 18명씩 채용한다. 전공 및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32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계약기간 만료 후 고용관례가 소멸되는 기간제 근로자 채용건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오는 15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기술(환경) 4급 직원을 모집한다.

본 채용은 하수처리시설 관리 총괄 등의 업무를 담당할 팀장급 채용으로, 별도의 자격요건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력 등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임용 예정일은 오는 11월 1일이다. 지원서는 오는 11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는 육군 일반 군무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에서는 공채 7급(85명)과 공채 9급(663명)으로 나눠 선발하며, 채용분야는 행정(장애), 군사정보, 수사, 기체, 환경, 전기 등이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응시원서는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