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컨설팅 전문기업, 더피트
사업계획서 컨설팅 전문기업, 더피트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0.1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더피트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중앙정부, 자치구, 대학에서 주관하는 기업 창업자금 지원, 창업경진대회 등 창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 이벤트가 쏟아지고 있지만, 대표들은 "사업 아이템이 있어도 이를 계획으로 발전시키지 못해 정책 참여나 지원금 신청에 큰 어려움을 느낀다"고 하소연 하고 있는 실정이다.

기업의 경우 사업계획서는 단순히 사업을 어떻게 할 지 계획을 세우는 용도가 아닌 창업자금, 투자유치, 융자신청, 판권 획득 등 사업의 필수 영역에서 갖추어야 하는 서류다. 하지만 사업계획서 작성 난이도가 높다보니 제대로 작성된 사업계획서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 드물다.

사업계획서 작성을 어려워하는 스타트업 및 중소/중견 기업들을 위해 사업계획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가 있다고 한다. 해당 회사는 바로 더피트다. 매년 바뀌는 정책과 트렌드로 인해 사업계획서 작성 난이도가 높아져 힘든 대표님들을 대상으로 기업 맞춤형 사업계획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피트의 사업계획서 솔루션은 간결하면서도 우수한 시각적 퀄리티, 분야와 목적에 따라 포함요소, 강조항목, 전개방식을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탁월한 사업계획서로 변모시키기 위해 다양한 요소들의 융합을 통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더하고 최신 마케팅 및 기술 트렌드가 반영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더피트는 제대로된 사업계획서가 모든 사업의 시작점이자 핵심무기가 된다는 경영철학을 가지고 있다. 500건 이상의 사업계획서 컨설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어떤 분야라도 최적화된 사업계획서 작성이 가능하다. 특히나 분야별 검증된 실무진을 구축하여 사업 프로세스를 설계해 대표자 이상의 인사이트와 문서작성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것이 더피트의 강점이다.

국내 스타트업, 중소기업 맞춤형 사업계획서 컨설팅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더피트는 앞으로도 기업이 좀 더 쉽게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강의, 합격계획서 템플릿 판매, E-BOOK 판매 등으로 서비스를 다각화해 보다 더 전문성 있는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클라이언트들의 사업 방향성과 솔루션을 함께 고민하며 성장궤도를 함께하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