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 졸업생 멘토 셰프 특강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 졸업생 멘토 셰프 특강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10.1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사진 =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푸드디자인, 파티, 웨딩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교육그룹인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로이문예 학장 정지수) 호텔조리과정이 졸업생 멘토 셰프 특강을 진행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졸업생 멘토 특강에서는 현재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셰프로 재직 중인 졸업생이 참여해 특급호텔 내 자신이 하고 있는 업무의 중요성과 취업을 하게 된 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다.

특히 호텔셰프의 꿈을 이루기 위한 학교 수업방식, 전공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본인의 노력, 취업대비 전략 등 상세한 경험담을 솔직하게 재학생들에게 들려주었다.

로이문예 재학생들은 “졸업생 선배 멘토 특강을 통해 호텔 근무 환경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와 취업을 준비하기 위한 사전조사 등 필요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 유의미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과정은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출신 박사 교수와 해외 유학파 푸드코디네이터 출신 교수가 동시에 지도하며, 조리 테크닉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플레이팅과 푸드스타일링, 모바일 및 홈쇼핑 등 변화된 커머스 환경에 적합한 밀키트시장 분석•HMR 등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정규 커리큘럼에 적용하고 있다.

졸업생들은 현재 특급호텔, 부티끄 레스토랑, 대기업 R&D, 방송국, 푸드 플랫폼 등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특히 현직에서 외식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대표 졸업생들을 엄정 선별하여 우수한 취업 경쟁력을 선점할 수 있도록 멘토링 제도를 재학생들에게 적극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로이문예 호텔조리, 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은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