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블(wayble)-지엠폼(GM FORM), 국내·외 통합마케팅 및 유통사업을 위한 MOU 체결
웨이블(wayble)-지엠폼(GM FORM), 국내·외 통합마케팅 및 유통사업을 위한 MOU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웨이블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웨이블(wayble, 대표 윤서준)과 지엠폼(GM FORM, 대표 이철용)이 지난 9월 29일 국내·외 통합 마케팅 및 유통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서로의 플랫폼을 활성화하여 병의원, 바이오, 에스테틱 등 국내·외 유통 전반에 대한 통합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웨이블은 IMC 종합광고대행사로서 병의원 및 B2B 기업, 퍼포먼스&커머스 기업을 상대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각 기업 브랜드 특성에 맞는 플랫폼을 선정,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마케팅을 제공한다.

지엠폼은 한국 상품의 국·내외 마케팅 및 유통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국내 기업의 양질의 상품을 발굴하여, 다양한 플랫폼과 입점 제휴를 맺거나 해외시장에 상품을 진출시키고,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 사업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두 기업은 협약을 바탕으로 메디컬/B2B/B2C 시장의 종합 트랜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플랫폼사업까지 공략해 나갈 생각이다.

웨이블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에서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트렌드 지식과 최신 트렌드 흐름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웨이블과 지엠폼은 그동안 쌓아온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 해외의 종합 트랜드 마케팅 시장에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