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보안학과, 전문대수시2차 전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직업전문학교 보안학과, 전문대수시2차 전 2022학년도 신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사진 =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 수시모집은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한다. 수시 2차는 11월8일부터 22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6회로 지원횟수가 제한되는 4년제 일반대와 달리 전문대 수시모집은 횟수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전국 대학 및 전문대에서 수시모집을 진행하는 가운데 한국IT직업전문학교 보안학과에서 내신, 수능성적이 아닌 면접 100% 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최근 기업들도 고객정보 보호에 대한 투자를 통해 지속적인 고도화를 꾀하고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인력관리 솔루션과 정보보안에 주목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정보보안학과는 최근 다양한 보안 관련 장비와 시설을 구축해 재학생의 안정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교육하고 있다.

정보보안학과는 기업들이 원하는 실무능력을 갖춘 정보보안 인재를 육성하고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실습 위주 교과 과정과 프로젝트 학습을 통해 실전과 같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실습실 개방, 책임교수제, 졸업인증제 시행 등을 통해 학생별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보안관제센터와 디지털포렌식센터 전용 실습실도 갖추고 있다. 재학생들은 전용 실습실을 통해 수업시간에 직접 장비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교육받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보안 프로그램 개발과정을 경험하는 데 중점을 두고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정보보안학과, 융합보안학과, 인공지능학과 등에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